도시락김 추천_우리아이 꼬마김밥 100% 국내산 조미김 바븐 유채꽃김
일상

도시락김 추천_우리아이 꼬마김밥 100% 국내산 조미김 바븐 유채꽃김

728x90
반응형

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

바븐 유채꽃 조미 김 추천해드려요

 

엄선된 고급 원초를 사용하여 만든 김 입니다.

 

적당한 간으로 건강을 생각하면서도

고소하고 바삭함을 놓치지 않았어요.

 

100% 국산 원초로만 만든

바븐 유채꽃 조미김 입니다.

 

포장도 고급스럽고 디자인도 예쁘고~~ㅎㅎ

 

저녁마다 하나씩

아이 반찬으로 하나씩 꺼내먹으면 한박스 금방 뚝딱해요~

 

 

바삭하면서도 고소한 김한장을 밥과 함께 먹으면

다른 반찬은 필요없어요

 

 

요즘 김들이 자극적이고 짜게 나오는데

바븐 유채꽃김은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어

우리아이와 함께 먹기에 딱 적당합니다.

 

 

집에 도시락김 한상자만 있으면 

마음까지 든든해 지는 기분이 듭니다. ~^^

 

 

바븐 도시락김에 김치 한조각~

연어한조각 ~ 젓갈 한조각 ~

 

안어울리는 반찬이 없어요 ㅎㅎ

 

 

 

콩이나 야채를 싫어하는 우리 아이도 김 속에 속 숨겨서 주면 

아주 잘 먹습니다~!!^^

 

 

바븐 브랜드 사실 마켓컬리에서 판매되고있는 전문 수산물로 더 유명한데요

 

이번에 100% 국내산 원초를 고급 김을 출시했습니다.

원물을 다루는 곳에서 만든 김이라그런지

확실히 다른것 같아요

 

 

한봉지에 16개 들어있는데

한두개 까먹다보니 금방 먹게되네요 ㅎㅎ

 

 

728x90
반응형